Starnews

몰래 감춰온 남편 억대 빚 진실은? 오은영 "이해되지 않아"[결혼지옥]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터널 부부'가 등장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바닥까지 떨어진 부부의 신뢰로 괴로워하는 '터널 부부'의 사연이 그려진다. 남편이 벌인 일로 가족의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렸다며 울분을 토하는 아내, 그리고 자신의 선택이 초래한 결과에 죄책감을 느끼는 남편까지 '터널 부부'는 왜 끝없는 고통의 터널 속에 빠지게 된 걸까.


결혼 13년 동안 다툰 적이 손에 꼽을 만큼 사이가 좋았다는 터널 부부는 1년 전 벌어진 한 사건 이후 관계가 급격히 얼어붙었다고. 아내는 "남편은 1부터 10까지 다 거짓말이다. 남편으로 인해 모두가 불행해졌고, 비참해졌다"라며 "나에게 숨기지 말고 얘기했더라면 이렇게까지 되진 않았을 것"이라고 울분을 토한다.


알고 보니 남편에게는 사기로 인해 생긴 거액의 빚이 있었던 것. 남편은 사기를 당한 후 1800만 원의 빚이 생겼고 이 빚이 현재 눈덩이처럼 불어 억대 규모가 되었다고 털어놓는다. 그러나 남편의 주장에 오은영 박사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고 의문을 제기하고, 아내 역시 "그 돈으로 뭘 했는지 궁금하다"라고 남편을 향한 불신을 드러낸다.


오은영 박사는 들을수록 앞뒤가 맞지 않는 남편의 주장에 날카로운 질문을 이어가며 진실을 집요하게 파고든다. 결국 남편은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돈의 행방에 대한 또 다른 비밀을 털어놓게 되고, 아내는 "처음 듣는 이야기"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前 매니저 '새 녹취록', 진실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