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이경 "다비치네, 강민경 스타일"..29기 솔로녀 외모에 감탄 [나는 솔로]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ENA, SBS플러스
/사진제공=ENA, SBS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29기 솔로녀들이 등장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ENA, SBS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9번지'에 입성한 솔로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번 29기는 충남 태안에서 최초의 '연상연하 특집'으로 꾸며진다. 29기 솔로녀들이 솔로남들보다 나이가 위인 '연상녀'들로 예고된 가운데, MC 데프콘과 이이경, 송해나는 솔로녀들이 등장할 때마다 "오우, 누나라고요?", "연상 아니잖아"라며 폭풍 리액션을 쏟아낸다.


이이경은 한 우아한 솔로녀의 등장에 "다비치네, 강민경씨 스타일"이라고 감탄하고, 데프콘은 또 다른 솔로녀의 얼굴을 확인한 뒤 "경수진씨랑 느낌이 비슷하다"고 놀라워한다.


/사진제공=ENA, SBS플러스
/사진제공=ENA, SBS플러스

또한 한 솔로녀는 등장부터 "어머, 예쁘시다"는 MC들의 극찬을 받는데, 직후 이 솔로녀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 슈가 박수진 닮은꼴이라는 말을 들었고, 배우 이주빈 닮았다는 얘기도 들었다"고 고백한다.


솔로녀들의 면면을 확인한 솔로남들은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솔로남들은 "비주얼 특집이네", "진짜 미인 특집이다", "오늘 다 옥순 특집"이라고 흥분한다. 오는 1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제공=ENA, SBS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인감독 김연경, 벌써 종영해요'
쿠팡플레이 기대작 'UDT : 우리 동네 특공대'
르세라핌 '도쿄돔 공연 기대하세요!'
BTS 뷔 '멀리서도 빛나는 존재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남극 간 멤버'는 하니..면담 불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기적의 무승부 '한일전 1무 1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