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환승연애4' PD, '재회연애' 오명에 대한 생각 "처음엔 재회 안 하겠다 하는데.." [인터뷰②]

발행:
최혜진 기자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4' 김인하 PD 인터뷰
김인하 PD/사진=티빙
김인하 PD/사진=티빙

'환승연애4' 김인하 PD가 '재회연애'라는 반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4일 서울 마포구 CJ ENM에서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4' 김인하 PD 인터뷰가 진행됐다.


'환승연애4'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인하 PD는 "(재회와 환승) 반반을 유지해야 재회, 환승 스토리도 풀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김인하 PD는 "처음 인터뷰했을 땐 재회를 안 하겠단 의지가 있었다. 반복적으로 이야기를 하고 듣는다. 그런 초반 감정은 반반을 유지하려고 했다"며 "이번 시즌에서도 그 반반을 잘 맞추려고 하는데 그 안에서 바뀌는 마음은 어쩔 수 없는 거 같다. 마음이 바뀌고 하는 걸 알 수가 없다"고 전했다.


지난 시즌인 '환승연애3'에서는 4커플이나 재회해 '재회연애'라는 오명을 듣기도 했다. 김인하 PD는 "사실은 모든 출연자에게 애정이 가기 때문에 재회를 응원한다. 재회해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재회를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환승도 응원한다. 그래도 그런 방향에 대해 고민이 많다"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퓨처스 스타대상
아이브 '언제나 러블리 천사'
베이비몬스터 '언제나 힙한 베몬!'
트와이스 '가오슝 콘서트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시청자 여러분, 평생 동안 신세 많이 졌습니다" 이순재 별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아쉽다! 손흥민' LA FC, MLS컵 탈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