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사생활 확인 불가"..이용대, 오늘(28일) ♥윤채경과 열애설 후 첫 공식석상[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윤채경(왼쪽), 이용대 /사진=스타뉴스
윤채경(왼쪽), 이용대 /사진=스타뉴스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이용대가 윤채경과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선다.


이용대는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MBN 새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스파이크 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용대를 비롯해 이유정 PD, 김세진, 신진식, 김요한, 이수근, 붐, 성훈, 윤성빈, 안성훈, 카엘 등이 자리해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다만 생중계가 아닌 녹화 중계라는 점에서 이용대의 열애설 관련 언급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용대는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열애설이 일자 윤채경 소속사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에 이용대와 열애설 관련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윤채경은 2012년 그룹 퓨리티로 데뷔해 팀 해체 후 엠넷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하며 2016년 에이프릴 멤버로 가요계에 재데뷔했다. 에이프릴 해체 후에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컴피던스맨 KR'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용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혼합 복식 금메달, 2012년 런던 올림픽 남자 복식 동메달 등을 목에 걸었다. 지난 2017년 배우 변수미와 6년 열애 끝에 이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하고 홀로 딸을 양육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영원한 배우 故이순재 별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최대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