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준호 "'♥8살 연상' 김소현과 세대차 극복 위해 역사 공부"[불후]

발행:
정은채 기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이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글래디에이터2'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글래디에이터2'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3일 개봉. 2024.11.05 /사진=김창현 chmt@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이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글래디에이터2'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글래디에이터2'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3일 개봉. 2024.11.05 /사진=김창현 chmt@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과의 세대 차이를 줄이기 위해 '역사 공부'를 하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733회는 '아티스트 김종찬&이정석'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8살 나이 차가 나는 손준호·김소현 부부가 무대에 올랐다.


이날 손준호는 삼수 끝에 04학번으로 입학했다며 "아내와 10학번 차이가 난다"고 밝혔다. 이어 과거 신입생이었던 1994년 당시 유행했던 것들이 무엇이었는지 묻자 김소현은 "휴대전화도 없던 시절이다. 삐삐가 있던 시절이라 연락할 때 곤란한 게 많았다"라고 회상했다.

/사진='불후의명곡' 방송화면 캡쳐

또한 손준호는 이승철의 원곡 '소녀시대'보다 걸그룹 소녀시대가 리메이크한 버전이 더 익숙하다고 말해 김소현을 당황하게 했다. 김소현은 "오버죠?"라고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손준호는 "누나랑 대화하려고 역사공부 엄청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