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측이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일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측은 "두근두근 장우 회원님의 결혼식 D-DAY!"라며 오는 5일 방송분의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나혼산' 측은 "주례 - 현무 회원님, 사회 - 기안 회원님! 우리 핫 데뷔해요...! 사랑하는 동생의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긴장감 MAX!! 과연 이 둘은 성공적으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을까?"라고 전했다.
영상 속에는 전현무와 기안84가 지난 11월 2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치러진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식 주례, 사회를 맡은 모습이 담겨 있었다.
기안84는 결혼식장에 도착하기 전 전현무에게 "제가 불안해서 그렇다. 제가 못하면 형이 사회 좀 봐달라"라고 했고, 전현무 역시 "나도 정신이 없고 너무 불안했다"라며 생애 첫 주례를 맡고 긴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이장우 결혼식의 수많은 하객에 인사를 나눌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잠 좀 잤냐?"라며 인사를 나눌 수 있었다. 이에 이장우는 "못 잤다. 형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예식 시간이 다가올수록 "아이고"라며 더욱 긴장했고, 기안84는 "주례 전현무 선생님을 박수로 맞이해 달라"라고 말실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가 식장에 입장하자 '나혼산' 식구들인 박나래는 "나 눈물 날 것 같다"라며 손을 모았고, 구성환은 "내가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장우가 울 뻔했다. 처음 서보는 단상이고, 처음 보는 광경이었다"라고 주례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