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차태현, 이예지 파이널 무대에 또 울컥..현장 투표 압도적 1위[우리들의발라드][별별TV]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

배우 차태현이 이예지의 파이널 무대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에는 TOP 6 홍승민, 최은빈, 송지우, 이예지, 천범석의 마지막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다섯 번째로 무대에 선 이예지는 윤종신의 '오르막길'을 선곡해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감동을 안겼다.


이를 들던 차태현은 연신 눈물을 훔치며 "노래 자체가 주는 울림이 있다. 중간에 눈물이 쏙 들어갔다. 아버님이 화면에 나오시는데 안 우시더라. 내가 울면 이상하지 않나. 그래도 너무 좋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

박경림은 "우리 몰래 결혼한 거 아니냐. 결혼을 해봐야 웃음기가 사라지는데 그 감정을 너무나 잘 녹였다. 이예지 씨는 이제 오르막길 시작이다.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텐데 한걸음 한걸음 대중의 손을 잡고 잘 올라가길 바란다"라고 덕담을 건넸다.


그런가 하면 10점을 준 대니 구는 "좋은 의미로 미쳤다. 너무 좋더라. 예지 씨가 노래를 부를 때 잠간 오늘 경연인 걸 잊었다. 팬으로서 공연보러 온 느낌이었다"라고 극찬했다.


탑백귀 현장 투표 결과 이예지는 2883점이라는 고득점을 받아 이지훈을 제치고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이 직접 '좋아요'..'라이브 논란' 大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