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구해줘! 홈즈' 측 "박나래 출연 중단, 최대한 편집 예정" [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예능 '좀비버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좀비버스'는 8일 공개된다. /2023.08.08 /사진=이동훈
코미디언 박나래가 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예능 '좀비버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좀비버스'는 8일 공개된다. /2023.08.08 /사진=이동훈

갑질, 불법 의료 행위 등 의혹에 휩싸인 코미디언 박나래가 '구해줘! 홈즈'에서 하차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흠즈' 측은 8일 스타뉴스에 "박나래가 하차 의사를 밝힘에 따라, 제작진은 박나래의 출연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촬영된 사전분량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최근 전 매니저들로부터 갑질 및 폭언과 이른바 '주사 이모'를 통해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다는 등의 의혹에 휩싸이면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박나래 측은 모든 의혹과 관련해 "사실과 다른 주장들로 인해 불필요한 오해와 압박이 지속되는 상황"이라며 "박나래의 의료 행위에는 법적으로 문제 될 부분이 전혀 없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파장이 커지자 박나래는 결국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웃음과 즐거움을 드리는 것을 직업으로 삼는 개그맨으로서, 더 이상 프로그램과 동료들에게 민폐를 끼칠 수 없다는 생각에 모든 것이 깔끔하게 해결되기 전까지 방송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전 매니저들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어제야 전 매니저와 대면할 수 있었고, 저희 사이 오해와 불신들은 풀 수 있었지만, 여전히 모든 것이 제 불찰이라고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러한 논란 여파로 방송가에는 비상이 걸렸다. 박나래는 '구해줘! 홈즈'를 비롯해 '나 혼자 산다', tvN '놀라운 토요일' 등에 출연 중이며 MBC '나도신나', 디즈니+ '운명전쟁49' 등에 출연 예정이었다.


하지만 박나래가 활동을 중단함에 따라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내년 1월 공개 예정이었던 '나도신나' 측은 프로그램 제작 및 편성 자체를 전면 취소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박보검 '현실서 만난 폭싹 커플'
대만 공항 입국한 AAA 참석 배우들
'AAA' 참석 아이돌 ★ 보러 몰린 대만 구름팬들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일 엇갈린 희비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