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비, 결혼 후 돌변한 남편에 이혼 언급.."내가 버리면 어떻게 할래?"[동상이몽][★밤TView]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가수 나비가 육아와 가사에 소홀한 남편에게 작심 발언을 내놨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데뷔 18년 차 가수 나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리얼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나비는 "저만 바라보고 저만 사랑했던 남자인데 지금은 제가 아닌 다른 것들에 정신이 팔려서 저에 대해 신경을 안 쓰고 있는 상태다"라며 결혼 후 180도 달라진 남편 조성환의 행태를 고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편은 안방에서 홀로 4세 아들을 육아 중인 나비를 지나쳐 다른 방으로 들어가 휴대폰 삼매경에 빠졌다. 그는 자신을 애타게 부르는 아들의 목소리를 외면한 채 휴대폰에 몰두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축구선수 출신인 조성환은 은퇴 후 축구교실을 운영하며 직접 픽업까지 도맡아 하고 있었다. 그는 "아침에 저도 아이 등원을 도와주고 싶은데 회원이 250명가량 되다 보니 부모님들께 연락이 수시로 온다. 바로 답변해드려야 하기 때문에 못 도와주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그는 픽업 스케줄 안내로 빼곡한 문자 기록을 공개했다.


이에 나비는 퇴근 후 조기축구회에 4개나 참여하고 있는 남편의 바쁜 스케줄을 문제 삼으며 "나도 일을 하고 있지 않나. 조기축구회 끝나고 회식까지 하는 건 너무하다. 당분간 멀리하는 게 좋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내가 마음이 떠나서 여보를 버리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작심 발언을 내놔 분위기를 얼어붙게 했다.


한편 나비는 2008년 데뷔 후 2019년 축구선수 출신 조성환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현재 둘째 딸을 임신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안티 팬 없는 선수' 전세계 2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