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재석이냐 전현무냐..'2025 SBS 연예대상' 오늘(30일) 개최[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유재석(왼쪽), 전현무 /사진=스타뉴스
유재석(왼쪽), 전현무 /사진=스타뉴스

'2025 S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는 누구의 품에 안길까.


30일 오후 8시 50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의 진행으로 '2025 SBS 연예대상'(이하 SBS 연예대상)이 개최된다.


이날 대상 후보는 유재석, 전현무, 탁재훈,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지석진 등 총 7명이다.


우선 '런닝맨'을 비롯해 '틈만 나면,'을 시즌 4까지 성공적으로 이끈 유재석이 어김없이 대상 후보에 올랐다. 이어 '우리들의 발라드', '정글밥2-페루밥, 카리브밥' 등에서 안정적인 진행력을 선보인 전현무도 후보로 선정됐다.


또한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활약해온 탁재훈은 '한탕 프로젝트-마이턴'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여기에 오랜 시간 '미운 우리 새끼'를 굳건히 이끌어오고 있는 신동엽과 서장훈도 대상 후보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솔직한 캐릭터와 서사로 화제를 모은 이상민, '런닝맨'에서 없어서는 안 될 맏형 지석진이 대상 후보로 선정됐다.


다채로운 축하 무대도 예고됐다. 내년 데뷔 30주년을 나란히 맞은 탁재훈, 크라잉넛이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3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해이자 '말의 해'인 2026년을 앞두고 그에 딱 어울리는 유쾌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분위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2025년 '레슨 밈'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유노윤호도 '2025 SBS 연예대상'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유노윤호는 4년 만의 역주행 신화를 쓴 'Thank U(땡큐)'를 '2025 SBS 연예대상' 버전으로 개사해, 재치와 유쾌함을 더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들의 발라드'로 2025년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안겨준 TOP12도 '2025 SBS 연예대상'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몰입도 높은 무대로 연말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이외에도 올 한 해 SBS 예능을 빛낸 예능인들이 컴백과 동시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데이 프로젝트 급 무대를 선사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홍만-쯔양 '원조거인과 먹방거인'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천만 배우'의 퇴장..조진웅 소년범 논란, '불편한 논쟁'만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조별리그 상대들, 전력 어느 정도인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