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 출연 이후 주목받고 있는 임성근 셰프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 소감을 전했다.
임성근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아재맹수 임짱입니다. 어제는 유재석님과 함께하는 유퀴즈 녹화하고 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MC 유재석과 함께 녹화에 임하고 있는 임성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성근은 녹화 현장에서 MC 유재석과 함께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임성근의 입담에 밝게 웃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에서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임성근은 "토크쇼는 처음이라 긴장이 조금 됐는데, 재석님이, 유느님이 역시 편하게 잘 대해주셔서 기분 좋은 녹화가 됐습니다. 당장 다음 주 방송이라고 하네요"라며 시청자들에게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을 독려했다.
한편 임성근은 2015년 방영된 올리브, tvN 요리 경연 프로그램 '한식대첩 3'에 서울팀으로 출전해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 '흑백요리사2'에 백수저로 출연해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하며 맹활약했다. 남다른 말솜씨와 요리 실력을 뽐낸 그는 '흑백요리사2' 출연 이후 개인 유튜버 채널 구독자 수가 급등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