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진경, 깜짝 임신 발표 후 ♥김승규와 폭풍 먹방.."아기가 먹는 것" 먹덧 예고?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참진경 Charm Jinkyung'
/사진=유튜브 채널 '참진경 Charm Jinkyung'

모델 김진경이 임신 후 왕성한 식욕을 드러냈다.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참진경 Charm Jinkyung'에는 '잘 먹네..? 이거 무슨 의미인가요? [헬스키퍼 참진경 EP.9]'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남편 김승규 선수와 함께 서울의 한 복어 맛집을 찾아 먹방을 선보였다.


김진경은 젓가락질을 쉬지 않으며 "임신하니까 안 먹던 게 당긴다"라고 말했고, 김승규는 "요즘 별의별 걸 다 먹고 있다. 갑자기 햄버거를 먹자고 하지 않나, 튀김을 먹기도 한다"라고 확 바뀐 아내의 식성에 혀를 내둘렀다.


이에 김진경은 "제가 원래 빵순이였는데 요즘 디저트를 아예 못 먹는다. 완전 한식만 당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참진경 Charm Jinkyung'

그러자 제작진은 "'헬스키퍼'를 폐지하는 거냐"라고 물었고, 김진경은 "지금은 제가 먹는 게 아니다"라고 항변했다.


그런가 하면 김진경은 부모님이 김승규를 처음 만났을 때 반응에 대해 "저희 어머니가 제가 여태 만났던 사람들을 다 보셔서 안심하셨다. 오히려 오빠를 되게 좋아했다"라고 떠올렸다.


이를 듣던 김승규는 "전 남자친구들에게 감사할 일이 생기더라"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진경은 지난해 6월 7세 연상의 축구 국가대표 김승규와 결혼했다. 그는 지난해 12월 30일 진행된 '2025 SBS 연예대상'에서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김승규는 FC 도쿄에서 골키퍼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