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흑백1' 우승자다운 패기.."시즌2에 나만 한 사람 없다"[스타이슈]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우승자다운 '요리 부심'을 자랑했다.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나폴리 맛피아에게 흑백요리사 시즌 1 우승자가 누군지 묻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권성준은 '흑백요리사'의 심사위원인 안성재 셰프에 대해 "되게 직설적이고 몸이 크다. 테스토스테론이 넘치는 분이다. 복싱도 좋아하신다. 난 좋아한다. 무섭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는 시즌 1의 준우승자인 에드워드 리에 관해 묻는 질문에 "어째서 그의 이름을..."이라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 현장을 얼어붙게 했다.


권성준은 "에드워드 리를 진짜 좋아한다. 근데 사람들이 자꾸 에드워드 리가 진짜 우승자라고 하더라"라고 토로했다. 이에 정재영은 "근데 나도 권성준 셰프가 준우승자인 줄 알았다. 하도 사람들이 에드워드 리 얘기를 하길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그러자 권성준은 "1년 동안 그 얘기를 100만번 정도 들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권성준은 "시즌 2를 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안심이 된다. 나만 한 사람이 없다"라고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권성준 셰프는 지난 2024년 9월 공개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