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예술적인 음식과 반전 가득한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JTBC '톡파원 25시'는 1월 19일 방송을 통해 폭포 비경 안에 숨겨진 레스토랑, 해변 캠핑, LA의 발효 음식 세계, 건물 외벽에서 촬영하는 공중 스냅, 수상한 동굴의 비밀 영상을 공개한다.
첫 번째 여행지는 아랍에미리트 샤르바와 푸자이라. 폭포 안에 숨겨진 레스토랑의 실체가 드러나자, 이찬원은 "우와 우와~"라며 크게 놀라며 감탄사를 연발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알 아카 비치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 영상에서는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이 황홀경에 빠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세계 속 한국인 in LA' 편. LA를 열광하게 만든 반찬과 발효 음식이 소개됐으며, 톡파원은 발효음식으로 차려진 예술적인 한국의 맛을 직접 먹방으로 선보였다. 출연자들은 미국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맛에 매료되어 군침을 삼켰다.
세 번째 여행지는 중국 충칭이다. 눈부신 야경 속에서 건물 외벽에서 공중 스냅을 연출한 톡파원의 아찔한 영상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기절 직전의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어서 열차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진귀한 광경과 수상한 동굴 입구가 공개됐다. 동굴 안에서 발견된 대형 돌부처 형상 영상이 소개되자 출연자들은 다시 한번 놀라움과 궁금증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