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수홍 16개월 딸, 父 따라 연예계 입성할까.."연기시켜도 될 듯" 기대감 UP[스타이슈]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방송인 박수홍이 가족 모임 중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최초 공개) 조부모님과 함께하는 신년 가족모임 외할아버지 녹이는 재이의 애교 3종 세트 개인기 총 방출까지 놓치지 마세요 육아 브이로그 | 16개월아기 | 재이VLOG'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딸 재이와 함께 외갓집 식구들을 만났다. 외할머니, 외할아버지를 만난 재이는 할아버지의 표정을 따라 하는가 하면 시도 때도 없이 애교 가득한 미소를 발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재이의 사랑스러운 개인기에 박수홍은 "표정이 엄청 많다. 연기해도 잘할 것 같다"며 딸 바보 아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집으로 돌아온 부부는 육퇴 후 치맥을 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었다. 김다예는 "육아가 이렇게 힘든 줄 모르고 두 명은 낳아야지 했다.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첫 번째는 출산, 두 번째는 시험관, 세 번째는 육아, 네 번째는 임신기간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박수홍은 "나는 여보 임신기간에도 최선을 다해서 매일 주무르고 음식 해 먹였는데 그땐 행복했다. 힘든 줄 몰랐다. 근데 육아가 최고로 힘들다"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했다. 이후 시험관 시술을 통해 2024년 10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