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묵은지 바나나 김밥'이라니..김풍 뺨치는 방은희의 괴식 세계 [퍼펙트 라이프]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TV CHOSUN
/사진제공=TV CHOSUN

배우 방은희가 만화가 김풍의 요리 실력 못지 않은 '괴식의 대가'로 등극한다.


2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방은희의 엉뚱 발랄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방은희는 충격적인 비주얼의 김밥을 선보여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방은희는 집에서 특이한 김밥을 싸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밥 위에 묵은지를 올리고 바나나를 통째로 넣은 이른바 '묵은지 바나나 김밥'을 만든 것.


이를 본 MC 현영은 "저게 무슨 바나나 보트도 아니고 무엇이냐"며 당혹감을 나타냈고, 패널 신승환도 "지난번에도 파스타에 김치와 바나나를 넣지 않았나? (독특한 요리들을 보니) 김풍 작가의 향기가 난다. 누나는 '방풍'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신승환이 "'묵은지 바나나 김밥' 맛이 정말 궁금하다"고 하자, 방은희는 직접 만든 묵은지 바나나 김밥을 가져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퍼펙트 라이프' 출연진 중 가위바위보 내기에서 진 MC 오지호와 신승환이 '김밥 시식'에 당첨된 가운데, 과연 김밥을 맛본 두 사람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8일 오후 8시 방송.


/사진제공=TV CHOSUN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믿고 보는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와 선 그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