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리 닮은꼴' 일타 강사 윤혜정 "사교육서 연봉 100배 거절..흔들리지 않아"[유퀴즈]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사진=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유퀴즈' 일타 강사 윤혜정이 사교육계 제안을 거절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국어 일타 강사 윤혜정이 출연했다.


유재석은 "소녀시대 유리 닮은 걸로 유명하다던데"라고 물었다. 윤혜정은 "내가 한 말이 아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그러더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윤혜정은 사교육계에서 연봉의 100배를 제안하며 스카우트하고자 했다던데. 그는 이에 대해 "일단 내가 학교 교사고 사교육으로 갈 생각이 전혀 없다. 아예 생각 없다고 했지만, 나중에 생각해 보니 제시한 금액이 내 연봉의 100배더라. 내가 큰 거절을 했다고 느꼈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연봉의 100배라고 하면 흔들리지 않은 사람이 없을 거 같은데"라고 하자, 윤혜정은 "별로 안 흔들린다. 2024년에 서울 강일고등학교에 갔다. 내가 오니까 우리 반 아이들이 날 신기해하더라. '선생님이 근데 왜 사교육 안 갔냐'고 한다. '너희 담임 되려고 안 갔다'고 했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그는 "하루에 70~80분 강의를 4개 정도 찍는다. 그 수업을 준비하는 시간이 길다. 난 지금 엄마다. 이 모든 걸 감당하기 위해선 잠을 줄이는 수밖에 없었다. 일주일에 금요일 하루만 잤던 거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믿고 보는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와 선 그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