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담비 "♥이규혁, 아이 낳고 변했다" 폭로.."어색해하더니 180도 돌변"[스타이슈]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출산 후 확 달라진 남편의 태도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손담비 그동안 말 못했던.. 이제서야 고백하는 산후 탈모'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담비는 딸 해이 양과 놀아주던 중 제작진을 향해 "PD님도 아들 잘 놀아주냐"라고 물었다. 제작진은 "저희는 그냥 내버려 둔다. 아기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저희는 프리스타일로 키우고 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손담비는 "아빠들은 방목형이 많은 것 같다"며 남편 이규혁의 육아 방식을 언급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

그는 "저희 오빠가 저한테 그런 얘기를 한 적 이 있다. 자기가 표현이 부족해서 딸에게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하더라. 아기한테 톤도 높아지고 어쩔 수 없이 애교스럽게 행동하는데 처음에는 어색해하다가 요즘은 저만큼 애교 섞인 목소리로 말하더라. 그걸 보면서 아빠도 달라질 수 있다는 걸 느낀다"라고 말했다.


손담비는 "아기가 웃는 걸 보면 저의 모든 스트레스가 날아간다. 어떻게 안 예뻐할 수가 있나"라고 미소 지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해 지난해 4월 딸 해이 양을 출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안티 팬 없는 선수' 전세계 2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