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빙판길에도 끄떡 없는 부츠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에서 한 겨울 추위에 대비할 덕 다운 부츠를 출시했다.


라푸마에서 선보이는 다운 부츠는 내구성과 기능성으로 인정받는 이탈리아 아웃솔(밑창) 제조사인 비브람사의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빙판길에서의 안정성도 크게 높였다.


덕 다운이 부츠 내 충전재로 사용돼 외부로부터의 공기를 차단, 보온성을 높였으며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라푸마의 덕 다운 부츠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으로 상단과 중앙 발목 부분의 스트링으로 조임이 가능하게 하여 추위를 막아주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캐주얼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그래픽 체크 패턴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원피스, 더플코트 등과 겨울철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브라운, 와인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라푸마 스노우 덕 다운 부츠는 LF몰(www.lfmall.co.kr)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