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투미(TUMI), 추석 선물 베스트 아이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알파2 투미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백
/사진=알파2 투미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백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대표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뜻 깊은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로 성공과 행운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백팩과 토트백을 제안한다.


무거운 서적을 들고 다니는 남동생 또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각종 서류, 소지품이 많은 아버지,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투미의 알파2(Alpha2) 컬렉션과 뉴 알파 브라보(New Alpha Bravo) 컬렉션을 추천한다.


/사진=뉴 알파 브라보 르준 백팩 토트


'월가의 유니폼'이라고 불리며, 특히 비즈니스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투미의 아이코닉한 알파2 컬렉션의 투미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Tumi T-Pass® Business Class Brief Pack®)은 업무와 학업에 필수품인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탈부착이 가능한 폼 블록(Foam Block)이 구성되어 있어 안전한 수납을 도와주며,

신분증 및 신용카드 등의 전자화된 개인정보의 유출을 막아주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아이디 락(ID Lock™)포켓 구성 등 스마트한 기능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보야져 칼라이스 백팩


좀 더 활동적인 스타일과 기능으로 2030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뉴 알파 브라보 르준 백팩 토트(New AlphaBravo Lejeune Backpack Tote)는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높은 내구성의 백팩으로 상단 손잡이와 숨길 수 있는 백팩 스트랩을 이용해 백팩과 토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내외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

어 전공 서적 및 업무에 필요한 각종 서류, IT 기기들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알파2, 뉴 알파 브라보 백팩은 가죽 트림 장식이 더해진 모던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모노그램 패치에 5글자 이내의 영문 이니셜을 새겨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가벼움과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어머니, 여자친구를 위한 추석 선물로는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이 제격이다. 보야져 컬렉션은 여성적인 실루엣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적인 요소를 갖춘 여성을 위한 투미의 대표 여성 컬렉션이다.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의 경량 나일론 소재에 고급 가죽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활동적인 아웃도어, 격식을 차린 비즈니스, 유쾌한 여행이나 일상 등에서 다양한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보야져 스몰 큐토트


양손을 가볍게,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보야져 칼라이스 백팩(Voyageur Calais Backpack)은 최대 15인치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패딩 처리된 어깨 끈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보야져 스몰 큐토트(Voyageur Small Q-Tote®)는 소지품이 많은 여성을 위한 내외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실용성까지 더해 편안한 스타일의 토트백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2015년도 시즌, 보야져 큐토트는 틸(Teal), 애버진(Aubergine), 피오니 플로(Peony Floral)의 시즌 컬러와 블랙(Black), 포실(Fossil) 컬러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어반자카파, 이 겨울 감성 가득한 무대
도경수-지창욱 '조각도시 조각미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훈장부터 APEC까지..지드래곤 전성시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