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징검다리 연휴 공략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화갤럴리아백화점
/사진제공=한화갤럴리아백화점


유통업계가 징검다리 연휴 매출 신장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8일부터 해외 명품 시즌오프 본격 진행하고 AK플라자는 인스타지아 전시회’, 클래식 연주회 등을 준비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해외 명품이 타깃이다.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기간별로 20~50% 할인 판매한다. 18일부터 끌로에 ∙ 파비아나필리 ∙ 마놀로블라닉 ∙ 모스키노 ∙ 필립플레인 등이 25일부터 아크리스 ∙ 메종마르지엘라 ∙ 비비안웨스트우드 ∙ 알렉산더왕 등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각 지점별로 아웃도어 모피 등 차별화된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사진제공=애경


AK플라자는 5월18일부터 22일까지 전 점에서 징검다리 연휴 및 부부의 날·성년의 날을 겨냥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도심에서 연휴를 보내는 백캉스(백화점 휴가 즐기기) 고객들을 위해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수원 더AK타운에서는 5월18일부터 6월3일까지 AK& 2층~4층 연결통로에서 ‘인스타지아 거울정원 IN THE AK TOWN’ 전시회를 진행한다. ‘인스타지아 거울정원’ 전시회는 거울을 주소재로 비주얼 포토존을 조성하고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