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초이락, “‘빠샤’ 외치면 선물”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초이락
/사진제공=초이락

‘빠샤’를 외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초이락 ‘빠샤메카드’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인 ‘빠샤 이벤트’가 15일부터 시작됐다. ‘빠샤메카드’는 지난달 25일 MBC TV에서 첫 방송을 했으며, 팝업 시 2단 분리되는 혁신적 메커니즘의 장난감과 업그레이드된 배틀 방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대형마트 41개점에서 ‘빠샤메카드’ 시연에 참가하고 “빠샤!"를 외치면 ‘빠샤메카드’ 뱃지를 얻게 된다. 행사 점포 (토이킹덤 하남점, 고양점, 토이저러스 잠실점, 김포공항점, 홈플러스 간석점, 상동점 등) 뱃지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또 올해 어린이날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빠샤메카드’의 서클을 완성하고 "빠샤!" 를 외치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개인 SNS에 올리는 형태다. 주차별 1명에게 ‘빠샤메카드’ 레전드에반, 주차별로 100명에게 초이락샵 2000~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한국 애니메이션 인기작 ‘터닝메카드’ 정통 후속작 ‘빠샤메카드’는 전작의 인기 캐릭터 에반, 타나토스의 등 레전드 메카니멀들과 완전히 새로운 메카니멀들이 어우러져 더욱 다채롭게 전개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빠샤’를 외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선물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표예진 '러블리한 분위기'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홍명보호 운명의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