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애경, 포밍샷 by 순샘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

애경 ‘순샘’에서 텀블러, 밀폐용기 틈새 등 손이 닿지 않는 틈새에 뿌려 사용하는 신개념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을 출시했다.


포밍샷 by 순샘은 최근 텀블러, 블렌더 등 세정이 까다로운 주방용품이 보편화되면서 설거지에 불편을 겪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위생문제가 발생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이다.


포밍샷 by 순샘은 스프레이건을 당기면 거품이 나오는 2-Way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스프레이 팁을 열고 닫음으로써 직분사형과 방사형 두 가지 방식의 거품 분사가 가능하다. 스프레이 팁을 닫고 분사하면 직분사형으로 좁은 거품이 나와 손이 잘 닿지 않는 텀블러, 밀폐용기 고무 패킹 등 틈새 물때 제거에 효과적이며 스프레이 팁을 열고 분사하면 방사형으로 넓은 거품이 나와 접시, 후라이팬 등 넓은 면적에 묻어있는 오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식기, 조리기구 등 설거지 대상 특징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포밍샷 by 순샘은 식기나 조리기구 등에 1~2회 분사하고 5~10분 정도 두면 식물 유래 세정성분으로 구성된 거품이 물때와 기름기 사이로 스며들어 오염을 제거해준다.


포밍샷 by 순샘은 오는 11월1일 금요일 오후5시 홈앤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