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이천쌀콘에 이어 컵 형태의 이천쌀 아이스크림을 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천쌀컵 아이스크림은 고객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 된 상품이다.
이천쌀컵은 쌀알과 유지방 함유량을 기존 이천쌀콘 보다 2배 높여, 쌀알이 씹히는 독특한 식감을 살리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보다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둘이서 먹기 적당한 양인 280ml 사이즈의 컵 제품으로 기획했다. 이천쌀컵은 이천쌀콘과 비교해 ml당 가격이 약 19% 저렴하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쌀 관련 제품 판매로 이천지역 명품쌀 소비량이 10톤에 달하는 등 쌀 관련 제품이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해 5월 선보인 이천쌀콘은 이천 지역 특산물인 쌀을 활용해 만든 콘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에서 보기 힘든 재료인 쌀을 활용해 독특한 식감과 맛을 개발했다. 또한, 인지도 높은 이천 쌀을 넣는 차별화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동절기를 맞아 출시한 이천쌀라떼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천쌀라떼는 지난 5월 출시 하자마자 원컵차 카테고리 3위에 올랐다. 믹스커피와 핫초코 제품이 부동의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는 원컵차류 카테고리에서 쌀 라떼 상품이 순위에 오른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마트24 반가운 아이스크림 바이어는 "이천쌀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컵타입으로, 쌀알과 유지방 함유량을 높여 아이스크림 맛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집중했다"며 "인기 상품인 이천쌀콘을 연중 꾸준한 매출을 보이는 컵 아이스크림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1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