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용산 잠원에 지점 오픈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가 7일 용산 아이파크에 이어 11일 잠원동 파스텔프라자점을 오픈한다.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은 현지 딤섬 셰프가 직접 제조한 풍부한 육즙의 다채로운 소롱포와 성지엔빠오, 청정 식재료로 구현한 정통 상해식 요리를 현지의 맛 그대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자연에서 찾은 청정 식재와 농가 상생을 위한 산지 식재와 전용 식재를 활용한 중국 요리가 특기다.


잠원동 파스텔프라자점은 상해식 요리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상하이 팰리스’ 컨셉으로 프리미엄 상해식 요리를 만나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세번째 로드샵이다. 중국 정통 딤섬, 수제면 등 총 115여가지의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특히 상하이팰리스의 수제면은 현지에서 초청한 누들 셰프가 주문 즉시 한 올 한 올 뽑아내어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딤섬 전문 셰프가 빚은 소롱포와 상해식 대표 딤섬 성지엔빠오, 홍콩식으로 구워낸 닭고기 구이,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하는 북경오리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중국 요리를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더 많은 매장에서 크리스탈 제이드를 만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에 힘 입어 용산 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상하이 팰리스 컨셉의 잠원동 파스텔프라자 오픈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반지하 삶 故 송영규, '31년 연기인생' 쓸쓸히 마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美 역대 최고 이적료 LAFC 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