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에프앤비, ‘덕분에 챌린지’ 동참

발행:
채준 기자
김유진 할리스에프앤비 대표(가운데)와 임직원 8명이 함께한 덕분에 챌린지/사진제공=할리스
김유진 할리스에프앤비 대표(가운데)와 임직원 8명이 함께한 덕분에 챌린지/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에프앤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 19일 할리스커피 을지로입구점에서 진행된 ‘덕분에 챌린지’는 할리스에프앤비 김유진 대표와 본사 및 매장 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번 캠페인은 SPC삼립 황종현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성사됐으며, 김유진 대표는 다음 주자로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이사와, 더블유컨셉코리아 이은철 대표를 지목했다.


할리스에프앤비 김유진 대표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으로서 할리스에프앤비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는 의료진과 방역 종사자 등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손바닥 위에 주먹 쥔 엄지를 올린 채, 두 손을 수직 위로 올리는 수어 동작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동작은 수어로 ‘존경합니다’는 뜻을 의미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