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커피가 2020 프리퀀시 굿즈인 ‘플래너북 2종과 스퀘어백 2종’을 오는 11월 6일 출시한다.
10월 20일 해리포터 콜라보 한정판 굿즈 매직머그 출시로 관심이 집중됐던 분위기를 이번 프리퀀시 굿즈로 지속 이어간다.
지난 할리스커피 SNS 채널에서 티저영상으로 공개돼 기대를 모았던 플래너북과 스퀘어백은 해리포터와 콜라보를 진행해 선보인다. ‘마법의 여정’ 콘셉트로 해리포터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아이콘을 굿즈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번 콜라보 굿즈 4종은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플래너, 플래너 북케이스, 포스트잇, 볼펜으로 이뤄진 플래너북은 '호그와트 비밀지도'와 '해리포터' 총 2종이다.
스퀘어백은 '플랫폼 943' 과 '골든스니치' 2종이다. ‘플랫폼 94’3은 해리가 호그와트행 열차를 탑승할 수 있는 ‘9와 4분의 3 플랫폼’을 모티브로 했고, ‘골든스니치’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스포츠 경기 중 하나인 퀴디치에서 승패를 결정짓는 골든스니치를 모티브로 했다.
프리퀀시 굿즈 출시와 동시에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겨울 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3개 메뉴를 구매해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된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개당 가격 3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프리퀀시를 빠르게 달성한 패스트 스타터 5,000명에게 '데스크매트' 교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모든 플래너북과 스퀘어백에는 2021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약 18,000원 상당의 무료 음료 증정 쿠폰 4종이 포함돼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할리스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해리포터와 손잡고 콜라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