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분위기 UP 노리는 식음료 대전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공차
/사진제공=공차


식음료업계가 홀리데이 느낌 물씬 풍기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돋울 수 있는 제품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로맨틱한 겨울 맛’을 테마로 ‘토피넛 밀크티+펄',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 '다크초코 밀크티+펄' 등 겨울 시즌메뉴 3종을 내놨다. 홀리데이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고소한 토피넛과 진한 다크초콜렛을 활용한 메뉴로, 연말연시를 달콤함으로 채우기에 제격이다.


연말연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케이크와 주류 제품도 눈길을 끈다. 먼저 뚜레쥬르는 행복이 꽃피는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과 협업한 케이크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다.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케이크 위에 나난 작가의 경쾌한 크리스마스 리스 작품을 더해 행복이 꽃피는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해 줄 대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750ml 병 제품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챌리스’ 전용잔과 투명 ‘칠링백’이 각각 포함된 ‘홀리데이 기프트팩’ 2종을 선보였다. 기프트팩은 소중한 사람들과 즐기기 좋은 스텔라 아르투아 750ml 대용량 병 제품으로 구성됐다. 750ml 병은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연말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