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 브런치 카페로 새롭게 오픈!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AK플라자 분당점 대표 커피숍 ‘카페 드 마티네’가 12월 18일 리틀 브런치 카페로 새롭게 태어났다.


‘카페 드 마티네’ 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커피 맛으로 많은 단골을 확보한 커피숍이다. 전 점에 같은 브랜드명으로 영업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지역과 점포 특색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로 새단장 하며 고객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7월에 수원점 카페 드 마티네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케이크 메뉴를 추가하며 디저트 카페로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는 1층 광장을 한 눈으로 내려다 볼 수 있는 시야를 갖은 테라스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면서 충성 고객이 주로 5060대 여성인 점을 감안해 기존보다 매장 면적을 크게 확대하는 등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으로 재탄생 시켰다.


또 최근 분당점 FW 리뉴얼 개편에 따라 2층 영&럭셔리 의류·잡화 브랜드를 입점으로 유입될 2030대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하기 위해 프렌치 스타일의 ‘와플’, ‘퐁당 쇼콜라’, ‘파이’ 등 브런치와 칵테일 주스 등 음료 메뉴를 추가로 갖췄다. 이밖에 딜리버리 서비스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마티네 홈 브런치’ 메뉴도 새롭게 만들었다.



새단장 오픈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12월25일까지 매일 100번째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을 인증한 고객 중 △1등 1명(아메리카노 30잔, 마티네굿즈), △2등 2명(아메리카노 20잔, 마티네굿즈), △3등 7명(아메리카노 10잔)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 1월15일 까지는 주간 단위로 특정 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