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추운겨울, 올인원 다운자켓 인기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고어텍스
/사진제공=고어텍스

올해 들어 가장 강력한 세밑한파가 몰려온 가운데, 추운 겨울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스타일은 물론 오랫동안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멋스러운 스타일을 고수하기 위해 ‘여름엔 덥게, 겨울엔 춥게’ 입어야만 했던 과거 트렌드를 뒤로하고, 출근룩부터 원마일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을 소개한다.


출근뿐만 아니라 집 앞에 잠깐 외출할 때도 따뜻함이 필요한 요즘, 활동에 제약이 없고 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기능성 제품을 착용하면 오랫동안 따뜻하면서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K2의 ‘시그니처 포지오’ 제품은 캐주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야외의 차가운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기도 빠르게 배출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는 물론 출퇴근시 대중교통에서 착용하게 되어도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다.


코오롱 스포츠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된 ‘안타티카 숏’ 제품은 완벽한 방풍 기능을 제공해 옷 사이로 바람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차단해주며,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주는 투습 기능을 제공해줘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