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데이' 진행..한도 없이 10% 할인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제공=삼성물산패션부문
/사진제공=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봄을 맞아 이달 11일부터 대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한도 없이' 무조건 10%를 할인해 주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데이(Brand Day)'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유례없이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10% 할인 제공 한도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예컨대 1천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하면 1백만원을 할인해준다.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갤럭시/로가디스/빈폴 등 남성복/캐주얼 상품은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메종키츠네/띠어리/비이커 등 해외상품은 13일 하루만 해당된다. 구호/르베이지/빈폴레이디스 등 여성복은 18일부터 20일까지 하고, 아미/르메르/꼼데가르송 20일 단 하루만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별도의 온라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SF샵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점의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은 "3월을 맞아 결혼/개학 등을 위한 목적 소비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며 "유례없는 혜택을 바탕으로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이 해소되고, 패션시장이 조금이나마 회복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엔하이픈 '자카르타 공연도 파이팅!'
정수빈 '팬미팅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