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 출시

발행:
전시윤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투숙 가능한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전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호캉스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맞아 그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예약은 오는 21일부터 5월 14일까지 가능하다.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는 투숙뿐 아니라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을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만의 프리미엄 조식, '카페 8' 패밀리 세트 메뉴, 웰컴 선물을 제공하는 등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호캉스 혜택이 주를 이룬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인형(제주 흑돼지 또는 호랑이 중 랜덤 증정) 1개를 증정해 호캉스를 추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퍼즐 쿠키(만 6세 이하) 또는 초콜릿 롤리팝(만 7세 이상)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은 바운스 슈퍼파크, 스누피 가든, 무민랜드제주 3곳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지난해 9월 제주 시내에 오픈한 2,068㎡(약 625평) 규모의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다. 짚코스터를 비롯해 트램폴린, 튜브 슬라이드, 타워점프, 클라이밍, 범퍼카, 스카이챌린지 등 14종의 액티비티로 구성되어 있다.


스누피 가든은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피너츠 에피소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테마가든으로 산책하며 휴식을 즐기기에도 좋다. 무민랜드제주는 핀란드 국민 작가인 토베 얀손의 75년 이상의 사랑을 받아온 무민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무민 하우스, 미디어 아트, 목공 아트 체험, 카페, 정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조식은 뷔페 '그랜드 키친', 38층 '포차', 한식당 '녹나무',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4개의 글로벌 식음업장에서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해 나만의 호캉스 일정을 계획하기에 좋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 최고층(8층), 최대 규모(4,290㎡)의 '야외 풀데크'도 이용 가능하다. 키즈 전용 풀(길이 7m)도 있어 아이를 동반하기에 제격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