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 출시

발행:
전시윤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투숙 가능한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전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호캉스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맞아 그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예약은 오는 21일부터 5월 14일까지 가능하다.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는 투숙뿐 아니라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을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만의 프리미엄 조식, '카페 8' 패밀리 세트 메뉴, 웰컴 선물을 제공하는 등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호캉스 혜택이 주를 이룬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인형(제주 흑돼지 또는 호랑이 중 랜덤 증정) 1개를 증정해 호캉스를 추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퍼즐 쿠키(만 6세 이하) 또는 초콜릿 롤리팝(만 7세 이상)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은 바운스 슈퍼파크, 스누피 가든, 무민랜드제주 3곳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지난해 9월 제주 시내에 오픈한 2,068㎡(약 625평) 규모의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다. 짚코스터를 비롯해 트램폴린, 튜브 슬라이드, 타워점프, 클라이밍, 범퍼카, 스카이챌린지 등 14종의 액티비티로 구성되어 있다.


스누피 가든은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피너츠 에피소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테마가든으로 산책하며 휴식을 즐기기에도 좋다. 무민랜드제주는 핀란드 국민 작가인 토베 얀손의 75년 이상의 사랑을 받아온 무민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무민 하우스, 미디어 아트, 목공 아트 체험, 카페, 정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조식은 뷔페 '그랜드 키친', 38층 '포차', 한식당 '녹나무',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4개의 글로벌 식음업장에서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해 나만의 호캉스 일정을 계획하기에 좋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 최고층(8층), 최대 규모(4,290㎡)의 '야외 풀데크'도 이용 가능하다. 키즈 전용 풀(길이 7m)도 있어 아이를 동반하기에 제격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