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환경 관리 캠페인 'DL 그린 챌린지' 전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dl건설
/사진제공=dl건설


DL건설은 올해부터 현장 환경 관리 캠페인 'DL 그린 챌린지'를 전개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DL 그린 챌린지는 현장 환경 관리 분야의 전사적 개선과 임직원들의 책임 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되었다.


매분기 새롭게 제시되는 현장 환경 오염 문제와 관련한 주제를 바탕으로 운영된다. 올해 캠페인 주제는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대응 현장 관리, 폐기물 발생 감축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에너지·용수·온실가스 저감 활동 등이다. 참여 대상은 DL건설 전국 현장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장 건설 공사로 인한 환경 오염을 사전에 방지하고 예방함과 동시에 체계적인 환경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DL건설은 DL 그린 챌린지를 통해 자사 환경 관리 역량 향상과 함께 '현장부터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뿐 아니라 DL건설은 'ESG 기업'로의 전환을 진행 중에 있다.


DL건설은 지난해 9월 총 590억 원 규모의 'ESG 채권' 발행에 성공한 바 있다. 특히 지속되는 기준금리 인상에 따른 조달시장의 관망세 확산 속에서 발행에 성공해 그 의미가 컸다는 게 DL건설 측의 설명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사회적 기업으로서 ESG 경영을 강화하는 한편, 중장기적으로 도급순위 10위권 진입 및 전문 디벨로퍼의 도약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