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국내 최초의 컵커피인 매일유업의 마이카페라떼가 신제품 아이스크림MIX라떼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 마이카페라떼를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마이카페라떼는 신선한 원두를 정통 이탈리아식 원두커피와 동일한 방식으로 추출하고 100% 1등급 우유와 이상적으로 배합해 부드러운 라떼 맛을 대중화하는 데 성공했다. 출시 후 누적판매량은 13억 개에 달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된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다채로운 커피향이 살아 있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고유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살렸다. 여기에 아이스크림MIX를 더해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의 맛을 완성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마이카페라떼가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것은 25년 동안 연구한 노하우로 만든 부드러운 라떼 맛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마이카페라떼의 강점인 부드러움은 더욱 강화하고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까지 더한 이번 신제품은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라는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RTD 커피 최초로 선보이는 맛, 아이스크림MIX라떼는 기존에 마이카페라떼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은 물론, 마이카페라떼를 처음 접하는 분들께도 새로운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