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샘물·유민석 부부, 가족 아너패밀리 1호 됐다

발행:
신화섭 기자
결혼 25주년 맞아 대한사회복지회 '우리아이 꿈지킴이' 캠페인 동참
가족 아너패밀리 1호 회원이 된 유민석(왼쪽) 대표와 정샘물 원장.  /사진=대한사회복지회
가족 아너패밀리 1호 회원이 된 유민석(왼쪽) 대표와 정샘물 원장. /사진=대한사회복지회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인 정샘물뷰티의 정샘물 원장·유민석 대표 부부가 9일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의 가족 아너패밀리 1호 회원이 됐다.


유 대표는 결혼 25주년을 맞아 이날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 원 후원을 약정하며 1차로 3000만 원을 기부, 대한사회복지회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지난 2일부터 진행 중인 '우리아이 꿈 지킴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에 앞서 정 원장은 지난 2020년 개인 아너패밀리 1호에 가입했으며, 유 대표는 8호 회원으로 등록됐다.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 중인 영아원·일시보호소·학대피해아동 쉼터 등 시설보호 아동들의 교육비·의료비·양육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고 있는 아이들이 좌절하지 않고 소중한 꿈을 키워가는 데 자그마한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너패밀리 개인 8호 회원에 가입한 유민석 대표. /사진=대한시회복지회

이날 가입식에는 부부가 입양한 두 딸(10세·6세)도 함께 참석했다. 시설보호아동과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수년째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속해온 정 원장은 "어린 딸들에게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중요함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 동행했다"고 설명했다.


2015년 런칭한 정샘물뷰티는 K-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의 노하우를 담아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유 대표는 범세계적 뷰티 트렌드를 이끌며 K-뷰티를 널리 알린 공로로 2020년 무역의 날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아너패밀리는 대한사회복지회의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1회에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 간 1억원 기부를 약정한 경우 회원이 된다. 회원 가입 시 인증패 증정과 핸드프린팅 전시, 세제 안내, 사업내역 보고, 각종 간행물 등재 등의 예우를 받는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된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으로 영유아·아동·장애아동·청소년·한부모가족·어르신 등 전국 24개 시설에서 소외이웃 보호 및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