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 '감사축제' 진행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롯데홈쇼핑은 25일까지 창립 21주년을 맞아 인기 브랜드 특집전과 혜택을 제공하는 '21 감사축제'를 진행한다.


패션, 가전, 뷰티 등 60여 개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 시 최대 7% 적립, 재구매 고객 10% 적립 등을 제공한다. 프라임 시간대(저녁 8시~10시)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앱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Δ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이용권 Δ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권 Δ롯데시네마 관람권 Δ롯데제과 월간과자 마니아팩 Δ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세트 등을 제공하는 '롯데 패밀리7'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TV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단독 패션 브랜드 여름 신상품들을 비롯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이달 17일 오후 8시45분부터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의 22년 여름 신상품 남녀 라인을 각각 선보인다. 19일은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일명 'SKY 의자'로 불리는 100만원 대 글로벌 베스트셀러 의자 '에르고휴먼'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 오프라인 매장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1일 밤 10시30분에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L.SHOW)'를 통해 '조르쥬레쉬', '다니엘에스떼', '폴앤조' 등 단독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들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22일 오후 3시부터는 프리미엄 가전 다이슨 특집전을 통해 '에어랩', '드라이기' 등을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클라르하임 텐셀모달 침구세트' 등 여름 시즌 상품들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구찌, 생로랑, MSGM, 반스 등 MZ세대들을 겨냥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고 휴가 시즌을 겨냥한 제주도, 부산 등 국내 호텔/리조트 숙박권, 체험권 등을 판매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브랜드를 좋은 혜택으로 선보이는 쇼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즐겨 찾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