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하와이 소재의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 플레이버에 견과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토핑을 쏙쏙 넣은 후, 카라멜 리본을 둘러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과 특유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 마치 하와이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 블라스트에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카라멜 드리즐을 더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허니 로스티드 맛 마카다미아 한 봉을 토핑으로 통째로 올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볼'도 7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팽도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시원 상큼한 밀크와 소다 맛 아이스크림에 팝핑 캔디를 올려 톡톡 튀는 식감을 더한 플레이버 '도리도리 팽도리'를 비롯해, '팽도리와 함께 퍼즐을 케이크', '팽도리 미니 모찌팩', '팽도리 블루레몬 블라스트' 등 4종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혜택을 담은 'H-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파인트(8,9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후 해피포인트 2000포인트 사용 시 2,000원의 혜택을 적용해 4,9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및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잦아들면서 해외여행을 꿈꾸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와이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플레이버를 7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