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 다방 조사에서 원탑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dl이앤씨
/사진제공=dl이앤씨

아크로가 초고가 아파트 선호도조사에서 수위를 달린 것으로 알려졌다.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이 전국 10~50대 남녀 1만5429명을 대상으로 '2022년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다. 최근 주요 건설사들의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경쟁이 높아지고 있다. 하이엔드급 아파트는 업체의 이미지를 대표한다고 볼 수 있다.


조사에서는 DL이앤씨의 아크로가 전체 응답의 42.8%를 차지하며 고객 선호도 조사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아크로가 좋은 점수를 받은 것은 좋은 입지와 한강변을 적극 공략한 것이 효과를 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크로는 아크로 리버파크(신반포)를 비롯하여, 아크로 리버뷰(반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성수), 아크로 리버하임(동작) 등 이른바 '한강뷰'와 '숲세권'의 입지를 품에 안고 있다.


또 하이엔드 아파트에 대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를 묻는 설문에서는 30.7%가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라고 답했으며, 교통·학군 등 우수한 입지와 뛰어난 디자인·고급자재라고 답한 응답자들도 22.7%와 20.2%나 됐다.


다방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아파트에 대한 눈높이가 달라지고 아파트 브랜드 가치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면서 이른바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