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그룹 갑을녹산병원, 부경신항수협과 지정병원 협약

발행:
전시윤 기자
갑을녹산병원-부경신항수협 지정병원 협약식
갑을녹산병원-부경신항수협 지정병원 협약식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부산 및 경상도 지역 어업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부경신항수협 지정병원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갑을녹산병원은 8층 강당에서 이익희 갑을녹산병원 경영원장 등 실무자 6명과 손원실 부경신항수협 조합장 등 실무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갑을녹산병원-부경신항수협 협력단체 지정병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향후 부산 강서구, 김해시, 창원시 진해구의 어업인의 질병예방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상호 협조할 예정이다.


1914년 최초 설립된 부경신항수협은 부산 강서구, 김해시, 창원시 진해구를 업무구역으로 14개 어촌계, 약 2,100명의 조합원으로 구성되어 어업인들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 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어업인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이익희 갑을녹산병원 경영원장은 "어업의 특성상 허리, 어깨 손, 무릎 등에 근골격계 질환이 발생빈도가 높은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예방과 치료를 위해 특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갑을녹산병원은 인공신장센터, 관절·척추클리닉, 두통·어지럼증클리닉, 소아성장클리닉 외에 우수한 내시경장비를 도입한 소화기내시경클리닉 등을 개설하여 지역 주민들과 근로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선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