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한우 만우절 기획전' 진행...최대 30% 할인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한우부터 양념육, 육우, 간편식 등 다양한 소고기 상품을 1만 원대에 즐길 수 있는 '만우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이달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1만 원대 한우를 비롯해 국내산 육우, 유명 RMR 간편식 등 60여 가지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만우절을 맞아 엄선한 품질의 소고기를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것이라는게 컬리측의 설명이다.


인기 소고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은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기름기가 적은 앞다리, 설도, 설깃, 우둔, 사태 등 5가지 부위를 사용한 태우한우 1+ 한우 절단국거리용은 15% 할인해 1만 원대 초반 가격으로 판매한다. 나도하누 한우 육전용은 30%, KF365 1+ 한우 불고기용은 15% 저렴하게 준비했다.


활용도 넓은 육우도 두루 선보인다. 도축 후 급속 냉장해 신선도를 유지시킨 이목 무항생제 소고기 불고기용과 볶음밥,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일상미소 다짐육 등은 1만 원 이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토시살, 치마살도 추천한다.


유명 RMR로는 담양군 대표 고깃집인 담양갈비창고의 한우 한판 바싹불고기를 소개한다. 감칠맛을 살린 미자언니네 일품 한우 떡갈비와 푹 삶은 한우 사태를 넣은 경복궁 블랙 한우 사골 고기 곰탕 등 다양한 인기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