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장유병원, '장유의 날 기념행사' 의료진·구급차량 지원

발행:
전시윤 기자
지난 15일에 장유스포츠센터 일대에서 진행한 ‘제 23회 장유의 날 기념행사’에서 의료서비스를 지원한 갑을장유병원 직원들
지난 15일에 장유스포츠센터 일대에서 진행한 ‘제 23회 장유의 날 기념행사’에서 의료서비스를 지원한 갑을장유병원 직원들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15일에 장유스포츠센터 일대에서 진행한 '제 23회 장유의 날 기념행사'에 의료진과 구급차량을 지원했다고 17일 전했다.


장유의 날 기념행사는 장유 무계시장 3.1독립만세 운동을 계승 및 발전시키고 장유 동민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1919년 4월 12일 장유에서 독립만세 봉화가 치솟았던 날을 기념하고자 매년 4월 개최되는 축제다.


갑을장유병원 장유의 날 기념행사 의료부스 지원

코로나19 유행 이후 마스크를 벗고 제대로 진행하는 첫 행사로 다양한 주민 참여 행사와 풍부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로 가족단위 참석자들이 몰리면서 안전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갑을장유병원 의료진은 행사 내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응급환자 발생시 즉시 치료할 수 있도록 응급 상황에 대비했다.


한편,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로에 위치한 갑을장유병원은 인공관절중점센터를 비롯한 척추디스크중점센터, 스포츠외상중점센터 및 종합검진센터, 인공신장센터, 응급의료센터를 운영하는 종합병원으로 지역 주민에게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 'SNS 공구'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