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태리 미식 여행 'Cruise to Itay' 프로모션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노보텔앰배서더 동대문
/사진제공=노보텔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다채로운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Cruise to Italy'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는 여름 시즌 뷔페 프로모션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특징을 살리는 다채로운 이탈리아 요리를 한자리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로는 이탈리아 대표 메뉴 마르게리타 피자부터 농어 카르토치오, 해산물 스튜, 루꼴라 관자 구이, 광어 카르파쵸, 깔라마리 등 지중해안의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고르곤졸라 파스타 샐러드, 프로슈토 블루베리 샐러드, 리코타를 채운 양송이 버섯 샐러드 등 지중해 요리의 특징을 한껏 느낄 수 메뉴가 준비 된다.


또한, 랍스테 테일, 우대 갈비, 토마호크 스테이크, 통 삼겹살 구이 등 즉석에서 구어 주는 풍성한 그릴 메뉴와 신선한 제철 해산물들로 산해 진미를 경험할 수 있다.


디저트 코너에는 망고 크림 케이크, 망고 패션 롤케이크, 피스타치오 망고 타르트 등 망고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와 파인 코코 에끌레어, 피나콜라다 로마노프 등 트로피칼 디저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디저트들이 준비 되어 뷔페 식사의 마무리를 달콤하게 완성 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청량감을 더해 줄 이탈리아 스파클링 워터 '스메랄디나'가 2인 당 1병이 제공되며 소프트 드링크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 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디너 뷔페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