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블랙포레 프로즌 정수리냄새 두피정화 샴푸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블랙포레'에서 두피 피지를 케어해 정수리 냄새 고민을 덜어주는 '프로즌 정수리냄새 두피정화 샴푸'(FROZEN COOL&CLARIFYING SHAMPOO)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프로즌 정수리냄새 두피정화 샴푸는 더위 등으로 인해 땀나고 냄새나는 두피를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해 주는 두피 정화 샴푸이다. 특히 정수리 냄새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의 과잉 피지를 개선해 정수리 냄새 고민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포레 프로즌 정수리냄새 두피정화 샴푸는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발생하는 과잉 피지를 개선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준다. 또한 오렌지와 라임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적용해 사용 후 두피에 상쾌함을 더해준다.


블랙포레 프로즌 정수리냄새 두피정화 샴푸는 모발 코팅 및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백미꽃추출물, 금불초꽃추출물 등 특허등록 성분 6가지와 검정콩추출물 등 모근 영양공급 성분 3가지,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수분 보호막 강화 성분 3가지를 함유해 건강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걱정 성분 14가지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애경 관계자는 "블랙포레 프로즌 정수리냄새 두피정화 샴푸는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탄산수 함유 고밀도 미세거품 발포 기술'을 적용해 두피의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키스오브라이프 'AAA 2025 함께 즐겨요!'
최예나 '꽃보다 더 예쁘게'
임윤아-차주영-혜리 'AAA 2025 빛낸 여배우들'
코르티스 'AAA 2025의 슈퍼 루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일 엇갈린 희비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