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건기식 '홍삼오일' 2주만에 완판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이 13일만에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지난 8월31일 전국 정관장 가맹점과 직영점을 시작으로 출시된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은 본격 판매를 개시한 첫날부터 3000세트를 돌파하고, 불과 13일만에 일부 매장을 제외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초도물량 판매가 완료됐다. 이는 지금까지 정관장 신제품 중 가장 빠른 매출속도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에 들어간 홍삼오일은 홍삼 1뿌리에서 단 0.05g만 추출되는 귀한 소재로, 캡슐(502mg) 1개를 만들기 위해서는 홍삼 10뿌리가 필요하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이 전립선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중년남성을 중심으로 자가섭취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 정관장의 건강몰 '정몰'에 따르면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 구매고객 중 70% 이상이 50대 이상이었으며, 2~3개월치를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도 27%에 이르는 것으로 분석됐다.


본지와 전화통화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오일 RXGIN CLEAN'의 인기로 정관장 홍삼에 대한 관심이 증폭돼 본사로 문의가 폭주 중이다. 추석선물로 홍삼에 대한 인기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