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프렌치 감성 담은 뮤프리미엄라인… '올드머니룩' 연출에 추천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유아동 패션 업계 1위 기업 주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라인이 인기 추석 선물로 추천되고 있다.


뮤프리미엄라인은 2022년 출시된 익스클루시브 프리미엄 라인으로 일부 상품이 품절이 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상품은 시스루 레이스 카라로 포인트를 준 페미닌한 스타일의 블랙컬러 뮤프리미엄 니트 가디건, 소프트한 피치 컬러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 바디수트, 그레이 체크 패턴의 클래식 팬츠와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변형 케이블 조직에 엠블럼 자수로 포인트를 준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케이블 니트가 대표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올드머니룩'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관심 받고 있다.


밍크뮤는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과 함께 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추석을 맞아 밍크뮤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모든 아이들은 사랑받는 소중한 존재임을 널리 알리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하는 밍크뮤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시그니쳐 플라워 패턴으로 제작된 뮤뮤쁘띠에코백은 트렌디한 미니 사이즈로 로고 골드 자수가 포인트를 더한다.


이와 함께 행복한 추석 연휴를 위해 밍크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시그니쳐 패턴을 활용한 쁘띠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밍크뮤의 시그니쳐로 유명한 럭스 플라워 패턴은 매 시즌 컬렉션마다 재해석을 거쳐 달라지는 패턴으로 밍크뮤의 감성과 색감을 온전히 담아내 엄마들 사이는 물론 선물 박스 패키지로도 꾸준히 수요가 높은 편이다.


밍크뮤 관계자는 "밍크뮤만의 감성이 잘 느껴지는 시그니쳐 패턴을 애정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과 함께 행복한 연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