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5일간 초특가 타임세일 진행...최대 78% 할인

발행:
전시윤 기자
스위트호텔 남원 야외 온수풀 전경
스위트호텔 남원 야외 온수풀 전경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스위트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오는 6일까지 단 5일간 객실을 최대 78% 할인하는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체크인 기간은 11월 4일부터 12월 21일까지로 정했다.


이번 초특가 타임세일은 스위트호텔 제주점, 경주점, 남원점과 블룸호텔 제주까지 총 4개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더스위트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지점별로 예약자 수에 따라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더스위트호텔'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진정한 휴식'을 모토로 모든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투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시설과 객실을 갖추고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지난 5월 야외 온수풀과 키즈 카바나를 설치 등 시설 새단장을 마쳐 4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독채로 구성된 '빌라동'을 운영하며, '블룸호텔 제주'는 몰입형 아트 플랫폼 '다이브인'과의 협업을 통해 아트스테이 객실을 마련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각종 모임과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에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자 초특가 타임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단 5일간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서둘러서 꼭 혜택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