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개장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반얀트리서울
/사진제공=반얀트리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2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개장하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 맞이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서울 도심 한 가운데에서 겨울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약 320평에 달해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문 강사진의 레슨 프로그램 또한 마련되어 있어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해가 진 이후에는 반짝이는 조명 아래 낭만적인 분위기 속 야간 스케이트를 즐기며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더불어,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옆 위치해 있는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스케이트를 즐긴 후 잠시 휴식하며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다양한 스낵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다. 추위를 녹여줄 따끈한 어묵과 우동, 단팥죽, 호떡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핫초코와 커피, 차 등의 음료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이색적인 겨울 액티비티인 스케이팅을 이번 겨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일부 금요일 및 토요일에는 야간 연장 운영 예정으로 저녁 시간에도 반짝이는 조명 아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2024년 2월 18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12. 15 (금), 12. 16 (토), 12. 22 (금), 12. 25 (월), 12. 29 (금), 12. 30 (토), 12. 31 (일) 및 1월 매주 금, 토요일에는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 12월 23일, 24일 에는 별도 이벤트로 17시에 조기 종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