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T, 4월 봄맞이 멤버십 전 등급 혜택 강화

발행:
김혜림 기자
KT 모델들이 KT 멤버십 ‘달.달.혜택’ 4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KT 멤버십 ‘달.달.혜택’ 4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KT가 4월을 맞아 공연과 강의, 외식, 나들이 등 모든 등급에서 사용 가능한 봄맞이 멤버십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KT는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CJ더마켓 ▲N서울타워 등 CJ 브랜드 할인을 제공하는 'CJ컬렉션'을 선보인다. CJ와 함께 다른 브랜드를 고른다면, 이달 최대 2개의 달달초이스 받을 수 있다.


또 ▲블루보틀커피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크리스피프레시 등 외식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한국민속촌 ▲아쿠아플라넷 ▲오디티모드 등 여가, ▲쓱닷컴 ▲GS더프레시 ▲신세계면세점 ▲원스토어 ▲글라이드 등 쇼핑까지 총 25개의 브랜드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잔 무료,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관람권, 롯데시네마 가족 관람권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KT 멤버십 Y포차는 봄나들이를 위한 할인 기회를 준비했다. 3일부터 9일까지 Y덤 이용자라면 누구나 롯데시네마 1+1 예매권과 그린카 대여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2잔, 1만명)과 다이소 5천원 상품권(5천명)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청년 이용자들의 취향도 공략한다. 늘어난 실외활동 수요에 따라 스포츠, 플라워, 공방 등 원데이 클래스를 만 34세 이하 청년 이용자 대상으로 매달 운영할 예정이다. 청년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의 셀프 촬영권을 분기마다 제공하고, MZ세대 취향에 맞는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매달 진행한다.


4월부터는 포인트 적립 게임 '토끼랏' 참여 시 롯데시네마 쿠폰 100% 당첨, '인스탁스 미니' 등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달.나.라 티켓'은 매달 나만을 위한 문화혜택 라인업이라는 뜻으로, 뮤지컬, 전시 등 문화공연 할인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번엔 가족 관람 이용자를 위한 라인업을 강화했는데, 4월 한 달간 뮤지컬 '파과' 최대 40%, 가족 뮤지컬 '달샤베트' 50%, 전시 '힙노시스: 롱플레잉 스토리'와 '스웨덴국립미술관 컬렉션'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이용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할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줄이는 데 집중했다"며 "모든 등급의 이용자가 쓸 수 있는 신규 브랜드부터 청년 이용자를 위한 특화 할인까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