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원랜드, 'K-HIT 프로젝트' 콘텐츠 발굴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강원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해 올 4월 K-HIT 프로젝트를 발표한 이후 전직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해 실행력 강화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직원 공모를 통해 'K-HIT 발굴단'을 선정해 직원들이 직접 전국의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찾아서 고객서비스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


강원랜드는 23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 등 실·팀장급 80여 명이 모두 모인 가운데 지난 6월 선발된 먹거리 5개조, 볼거리 6개조의 'K-HIT 발굴단 1차 탐방결과 발표회'가 열렸다.


발표된 내용을 살펴보면 먹거리 부문에서 '공간 활용 증대 위한 팝업스토어 콘셉트의 식음영업장 운영', '전북 남원의 흑돼지(버크셔K) 성공사례를 적용한 대표 메뉴 및 브랜드 개발'이 눈길을 끌었으며,


볼거리 부문에서는 '어린이 고객 대상 플리마켓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주제의 미디어아트 콘텐츠 도입 '등이 K-HIT프로젝트에 적용될 수 있는 우수 사례로 소개됐다.


최철규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직원들의 참여로 K-HIT 프로젝트가 실행력을 갖추기 바라고, 강원랜드의 변화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