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로-스펙스, 긴 설 연휴 캐리어 부피 줄여줄 스타일링 선봬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인기있는 겨울 아우터 '덕다운 헤비 자켓', '에어웨이브 롱-패딩자켓'으로 편안한 귀성길

-남성, 여성 각각 보온성 높인 플리스안감, 밍크 원단 모자로 포인트 패션 스타일링 완성


다가오는 설 연휴는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귀성길은 물론 가족 여행과 겨울 스포츠까지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긴 설 연휴의 다양한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캐리어 부피를 줄여 줄 실용성 높인 아우터부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치트키 아이템을 공개했다.


프로-스펙스는 긴 이동 거리와 추운 날씨를 고려해 편안하고 따뜻한 귀성길을 준비할 수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추천했다. 여기에 야외 활동에서는 패션 방한 아이템을 더한 코디로 설 연휴 다양한 TPO를 넘나들며 멋스러움까지 겸비할 수 있다는 팁도 공유했다.


남성은 활동성이 우수한 하프 기장의 '헤비 다운 자켓'과 모자에 플리스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라이프스타일 플리스안감 햇'을 착용해 귀경길이나 여행할 때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비교적 기온이 낮은 날씨에는 긴 기장의 '벤치 다운 자켓'으로 무릎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성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워 여행지나 야외 활동할 때 아우터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에어웨이브 롱-패딩자켓'과 포근한 감촉이 특징인 '퍼포먼스 미드 밍크사 비니'로 추운 날씨 머리를 따뜻하게 보호하면서 포인트를 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고 벗기 편하고 쏠라필 충전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보온 효과가 높은 슬립온 형태의 겨울 방한화 '히트 프리'를 매치하면 실용성을 더해 패션까지 잡을 수 있다. 발목까지 감싸줘 겨울 스포츠 활동에 제격인 방한화 '히트 하이'도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긴 연휴인 만큼 상황과 활동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여행 가방 무게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에 스타일을 더해 줄 포인트 아이템을 장착하면 다양한 설 연휴 TPO 별 코디 변주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